새소식
새소식

[공지사항]
서버그룹 및 서버오픈 안내
2023.04.26 09:00
84042


자유를 향한 검은 날개


안녕하세요. 나이트 크로우입니다.


나이트 크로우 정식 서비스 오픈이 어느새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랜 기간 나이트 크로우를 기대하고 기다려 주신 밤까마귀 단원들께서 플레이하실 서버를 미리 결정하고 준비하실 수 있도록 론칭 당일 오픈할 서버그룹과 서버에 대해서 사전 안내해 드립니다.


나이트 크로우는 서버 단위를 기준으로 3개의 서버가 하나의 서버그룹으로 묶이고, 이 3개의 서버를 통합한 통합거래소가 운영됩니다. 3개의 서버로 묶인 서버그룹은 격전지를 공유하는 경쟁의 관계이자, 경제의 단위로 게임을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게 만들 것입니다. 


나이트 크로우는 론칭 당일 8개의 서버그룹을 오픈하며, 각각의 서버그룹은 나이트, 비숍, 룩 3개의 서버로 구성이 됩니다. 


밤까마귀 단원들께서 활동하실 서버그룹명은 나이트 크로우 세계를 대표하는 인물들이며, 여러분은 곧 나이트 크로우 세상에서 이들을 조우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인물의 서사가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시나요?  어떤 서버그룹의 어떤 서버에서 단원님의 이야기를 써내려갈지 미리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서버그룹 소개

서버그룹인물 소개

루트비히

아피우스 왕국의 유일한 후계자로 현재 검은 날개 용병단에 소속되어 활동 중인 인물입니다. 아버지 피아몬트 3세의 죽음으로 불안해진 자신의 위치로 행보를 고민하던 중 클레멘스를 만나 자신의 신분을 밝히고 나이트 크로우에 소속되어 복수의 실행할 힘을 키우고 있습니다.

클레멘스

농노의 자식으로 태어난 클레멘스는 일평생 장원 밖으로 나가지 못하는 부모의 삶을 불행하게 보고, 농노의 삶에서 벗어나기 위해 장인이 되어 나이트 크로우에 들어오게 됩니다. 형세를 판단하는 능력이 뛰어나 이전 단장이었던 알드윈의 눈에 들어 다양한 방면에서 경험을 쌓았고 알드윈이 은퇴한 후 단장의 자리를 이어받은 인물입니다.

가스파르

전장의 붉은 늑대로 불리는 인물로 클레멘스의 권유로 검은 날개 용병대의 대장을 맡게 되었습니다. 

전략, 전술에 뛰어나지만 정보전에 있어서는 클레멘스에게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브란트

바이에른과 작센을 다스리던 하인리히 사자공의 혼외자로 태어나 아피우스 왕국의 궁정 기사단장 자리까지 올라간 인물로 반란을 일으켜 피아몬트 3세를 척살하고 신 트리에스테 공국으로 새로운 국가를 선포해 지배자로 군림했습니다. 

엘레노어

잉글랜드 글로스터 백작의 딸이자 브란트의 왕비로, 반역으로 건국된 신 트리에스테 공국이 주변국으로부터 승인받지 못해 브란트에게 불만을 품고 있습니다.

비아토르

트리에스테의 기사단장인 인물로 튜튼 기사단에서 브란트를 만난 후 그의 결단력, 추진력, 강단 있는 성격에 매료되어 존경하고 따르게 되었습니다. 브란트의 반역을 지지하고 도움이 될 만한 기사를 모아 튜튼 기사단을 탈퇴하고 브란트와 합류합니다.

테오필

현재 템플 기사단의 단장으로 용맹하고 신앙심도 강한 인물입니다. 엘로메트를 알게 된 후 그가 절대적인 진리라고 믿고 알린을 도와 신의 참된 기사로서 진정한 세계를 도래시켜야 한다는 사명감에 불타고 있습니다.


알린


엘로메트 신을 숭배하는 이교도 교단의 교주로 강력한 신성력을 가진 암흑 사제입니다. 모리온을 이용하면 강력한 환상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많은 모리온을 모아 모든 인간들에게 끔찍한 환상을 선사하길 고대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