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새소식

[공지사항]
사전예약 종료 및 보상 지급 안내
2023.04.27 09:00
31234


자유를 향한 검은 날개


안녕하세요. 나이트 크로우입니다.


나이트 크로우의 일원이 되기 위해 사전예약에 참여해 주신 단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단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사전예약 이벤트는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상 지급 및 사용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제 땅과 하늘, 그 사이 모든 공간에서 거대한 전쟁을 시작할 때입니다.



■ 웹사이트 사전예약 보상 지급 안내

· 사전예약 이벤트 종료 이후 사전예약을 신청하실 때 등록하셨던 휴대폰 번호로 사전예약 보상 쿠폰 번호가 포함된 LMS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 LMS 발송은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수신되기까지 최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사전예약 보상 쿠폰 번호는 총 2매가 지급되며, 계정당 1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 남은 쿠폰은 사전예약을 못하신 단원분들께 자유롭게 나눔이 가능합니다.


- 쿠폰 사용 가능 기간: 2023년 4월 27일(목) 00:00:00 ~ 2023년 7월 25일(화) 23:59:59 까지


■ 웹사이트 사전예약 보상

 -  검은 날개의 초대


■ 스토어 사전예약 보상 지급 안내

· 5월 24일까지 모든 서버를 통틀어 '계정당 하나의 캐릭터'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게임즈 친구 초대 이벤트 보상 지급 안내

· 사전예약 이벤트 종료 이후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했던 카카오 계정으로 쿠폰 번호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 친구 초대 이벤트 보상 쿠폰은 초대 인원 수에 따라 누적 지급(10명 초대할 경우: 밤 까마귀 단합 i / ii / iii 모두 획득 가능)되며, 각 보상은 계정당 1회 획득 가능합니다.


- 쿠폰 사용 가능 기간: 2023년 4월 27일(목) 00:00:00 ~ 2023년 7월 25일(화) 23:59:59 까지


■ 카카오게임즈 친구 초대 이벤트 보상

 - 밤 까마귀의 단합 i, ii, iii


■ 쿠폰 사용 방법 안내

· 사전예약 보상을 받을 캐릭터로 접속하여 [메뉴] > [설정] > [계정] > [쿠폰 등록]순으로 이동해 쿠폰 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 기간이 만료되거나 쿠폰 번호를 분실하여 수령하지 못한 보상에 대해서는 복구 또는 재지급이 어려우므로 쿠폰 사용 기간을 꼭 숙지하시고 보상을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사용된 쿠폰에 대해서는 복구 또는 재지급이 어려우므로 쿠폰을 사용하시기 전 꼭 보상을 수령하실 캐릭터가 맞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iOS 환경에서는 쿠폰 번호 입력이 불가하므로 쿠폰 사용을 위해서는 PC버전 또는 AOS 환경에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