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를 향한 검은 날개
안녕하세요. 나이트 크로우입니다.
현재까지 확인된 현상과 해결 사항을 본 공지에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확인된 현상
• [결제] 구매한 상품이 보관함으로 지급되지 않는 현상
≫ 나이트 크로우에서는 아래의 3가지 방법을 통해 지급되지 않은 결제 상품을 복구 받을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 인게임 HUD 상점 아이콘 진입
2) 메뉴 > 설정 > 계정 메뉴 내 "구매 복구" 버튼 선택
3) 결제한 계정 재접속
※. 만일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하였음에도 결제 상품 복구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주문번호(GPA.)를 포함한 영수증을 첨부하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PC] 애플 로그인 시도할 때 패스워드 입력란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
≫ 나이트 크로우 클라이언트가 아닌 다른 화면을 클릭한 후, Apple ID 입력란을 누르면 화살표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창 모드로 전환한 후 Alt+tab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
• [PC] 게임 클라이언트 실행 후 소셜 계정 연동 페이지에 입력란에 커서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
≫ 커서가 깜박이지 않아도 소셜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진행이 되니, 정보를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PC] 리소스 다운로드 진행 중 '서비스 초기화 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W102)' 문제가 발생하는 현상
≫ 담당부서에서 확인중에 있습니다. 빠르게 조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공통] 시스템 우편에서 '이미 해당 서버에서 진행 중인 항목입니다.' 메시지가 노출되면서 우편수령이 되지 않는 현상
≫ 해당 우편은 이미 1회 수령 받은 이후 지역 이동으로 인해 잔상이 노출되는 현상이며, 담당 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빠르게 조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상점] 모바일 환경에서 '상점' 버튼이 비활성화 되어 메뉴에 진입할 수 없는 현상
≫ 담당 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아래 임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사용 중인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모두 로그아웃
2) 5분 이상 기다린 후 PC빌드에서 로그인합니다.
3) PC빌드에서 접속 후 필드로 이동합니다.
4) 모바일 기기에서 접속하면 상점 모드가 활성화됩니다.
• [공통] 우편 대량 발송 후 불특정 서버에서 비정상적으로 서버가 종료되는 현상
≫ 담당 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빠르게 조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공통] 구글 스토어에서 상품 구매 후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는 현상
≫ 결제가 완료된 모바일 기기에서 게임 진입 후 상점 > 보관함 이동 후 그래도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은 경우 설정 > 계정 > 구매복구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PC] 런처에서 게임을 시작할 때 '버전 정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노출되면서 게임 접속이 불가한 현상
≫ 담당 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임시 해결 방법으로 런처를 종료 후 재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iOS] 버전 모바일 상점 모드에서 결제 진행 후 상품이 지급되지 않는 현상
≫ 결제를 진행한 모바일 기기에서 게임을 접속하면 보관함에 상품이 지급됩니다.
• [PC] 채팅창에 메시지가 보이지 않는 현상
≫ 윈도우 시작 메뉴 > 설정 > 날짜 및 시간 > 시계 동기화 > '지금 동기화' 버튼 클릭
해결 사항
• [캐릭터 삭제] 캐릭터 선택 창에서 '캐릭터 삭제' 버튼을 누르면 EserverError::NaionPcIsNotSelected (15,301) 오류 메시지가 노출되며 반응 없는 현상 (5/18 09:15 해결)
• [거래소] 거래소에서 아이템 검색 시 아이템 목록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 (5/18 09:15 해결)
• [PC] 상점을 이용하면 게임이 멈추는 현상 (5/2 임시점검으로 해결)
≫ 임시점검을 통해 수정하였습니다.
• [PC] 게임 클라이언트 비정상 종료 후 서버그룹이 1개로 노출되고 보유 캐릭터가 보이지 않는 현상 (4/27 17:40 해결)
≫ 실행 중인 나이트 크로우 런처를 완전히 종료하고 재실행하여 업데이트 후 접속해 주세요.
• [공통] 애플 계정으로 로그인 진행 시 연동이 불가한 현상 (4/27 08:10 해결)
≫ 수정 패치 적용하였습니다.
• [공통] 특정 상황에서 사망 시 부활이 되지 않는 현상 (4/27 03:06 해결)
≫ 수정 패치 적용하였습니다.
• [공통] 특정 상황에서 사망 시 부활이 되지 않는 현상 (4/27 03:06 해결)
≫ 수정 패치 적용하였습니다.
• [공통] 메인 퀘스트 중 '사용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안전한 환경을 위해 타이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7) 문제가 발생하면서 접속이 종료되는 현상 (4/27 03:06 해결)
≫ 수정 패치 적용하였습니다.
• [PC] “Error: E019101A” 메시지 발생 후 게임 실행이 안되는 현상 (4/26 15:25 해결)
≫ 특정 환경에서 악성코드 오탐지 부분을 확인하여 수정 패치 적용하였습니다.
단원님들의 게임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