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새소식

[공지사항]
한시적 캐릭터 생성 제한 해제 사전 안내 (05/25 10:40 수정)
2023.05.23 02:54
13801



자유를 향한 검은 날개


안녕하세요. 나이트 크로우입니다.


캐릭터 생성 제한 해제 후, 신규로 유입되는 캐릭터 수가 기준치를 초과하여 일부 서버의 캐릭터 생성을 제한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캐릭터 생성 제한 서버 그룹 안내]

■ 생성제한 일시 : 5월 25일(목) 10:40 

■ 대상 서버그룹:

- 루트비히

- 클레멘스

- 가스파르

- 브란트

- 엘레노어

- 비아토르

- 테오필

- 알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유를 향한 검은 날개


안녕하세요. 나이트 크로우입니다.


5월 25일(목) 업데이트 점검 이후 한시적으로 캐릭터 생성 제한을 해제하고자 합니다.


나이트 크로우는 정식 서비스 이후 많은 단원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찾아주셔서 트래픽이 급증하였고, 쾌적한 환경에서의 플레이를 제공 해 드리고자 캐릭터 생성 제한을 수시로 진행 했습니다.


캐릭터 생성 제한 조치로 인해 친구, 동료들과 함께 플레이하지 못하여 불편을 겪고 계시다는 의견을 공식 게시판과 고객센터에 다수 주셨습니다.


이러한 단원님들의 불편함과 의견을 인지하였고, 해결해 드리고자 5월 25일(목) 정기점검 직후 한시적으로 캐릭터 생성 제한을 해제하고자 하며, 단원분들께서 미리 준비하실 수 있도록 사전공지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다만, 캐릭터 생성 제한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것이며, 해제 이후 신규 캐릭터의 유입량을 모니터링하여 인구가 밀집되는 서버는 추가적인 생성 제한이 적용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시적 캐릭터 생성 제한 해제 대상 서버그룹]

■대상 서버그룹:

-루트비히

-클레멘스

-가스파르

-브란트

-엘레노어

-비아토르

-테오필

-알린


■생성제한 해제 일시 : 5월 25일(목) 정기점검 직후부터 2시간 동안만 해제


※ 캐릭터 생성 제한 해제 후, 신규로 유입되는 캐릭터 수를 모니터링하여 기준치를 초과할 경우 캐릭터 생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단원 여러분들께서 겪고 계신 불편사항을 주의 깊게 살피도록 하겠으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