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머 캠프
스트리머 캠프

[CM 공지]
SSS 스트리머 자격 요건 추가 안내
2023.04.27 05:38
14285


자유를 향한 검은 날개


안녕하세요. 나이트 크로우입니다.


SSS는 게임 성과의 일부를 후원금으로 조성하여 스트리머와 유저 그리고 게임 생태계 전반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기 위한 선순환 시스템을 지향하고자 시작된 프로그램입니다.


WEMADE 게임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이용자 여러분께서는 한 명의 ‘유저’ 또는 ‘서포터’로서, 더 나아가 게임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스트리머’로서의 참여 기회도 얻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함에 있어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 유저-서포터-스트리머 간 선순환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투명한 생태계를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판단하에 부득이하게 자격 요건을 추가하게 된 점 스트리머를 신청해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스트리머 자격 요건 추가 안내

- 활동 채널 인증 : 대표 플랫폼으로 등록한 유튜브 채널 ‘정보’의 설명란에 스트리머 신청 시 생성한 후원코드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최종 심사가 완료되기 위해서는 해당 항목이 필수로 기입되어야 합니다. 만일, 신청서 작성 후 3일 이내 ‘유튜브 채널 정보란’에 후원코드 입력이 안 되어있는 경우 심사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스트리머 신청 후 후원코드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미 스트리머를 신청하신 분들께서는 3일 이내 기입해주시면 순차적으로 승인해 드리겠습니다.



자격 요건 추가로 인해 심사가 지연된 부분 다시 한 번 죄송하며, 이번 일로 하여금 미진했던 부분들을 다시 한 번 보완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SSS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