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새소식

[공지사항]
구글 스토어 결제 오류 현상 안내 (4/30 처리중)
2023.04.27 10:00
16934




자유를 향한 검은 날개


안녕하세요. 나이트 크로우입니다.


구글 스토어 결제 오류 현상 안내 이후 아이템 미지급 사례에 대한 추가로 확인된 조치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아래의 조치 방법에 따라 시도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결제가 완료되었음에도 아이템이 미지급 된 경우 결제를 진행한 모바일 기기에서 PC에 접속 중일 경우(상점) 모드가 아닌 바로 접속으로 게임에 진입을 해 주신 후 아래의 두가지 방법을 차례대로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 진입 후 상점 > 보관함을 누른 후 아이템이 지급되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래도 지급이 되지 않았다면 설정 > 계정 > 구매복구 버튼을 눌러서 아이템이 지급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아이템 미지급에 대한 확인되는 조치 사항이 확인되는 경우 본공지를 통해 추가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유를 향한 검은 날개


안녕하세요. 나이트 크로우입니다.


구글 스토어 결제 오류 현상 안내 공지 이후 처리 중인 상황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구글 스토어에서 결제 시도 시 "이미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팝업이 노출되며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작업 중입니다.


이 과정에서 상대적으로 빠른 처리 이루어진 단원님들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 취소 관련 메일이 발송 될 수 있습니다.


결제와 관련된 문제로 누차 이용에 불편 드려 부분에 죄송합니다. 


추가로 확인되는 사항은 본 공지를 통해 신속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유를 향한 검은 날개


안녕하세요. 나이트 크로우입니다.


현재 구글 스토어를 통해 결제를 완료하였음에도 상품이 미지급된 사례가 확인되어 해당 현상에 대해 안내를 드립니다.


애정을 가지고 나이트 크로우를 플레이하고 계신 단원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구글 스토어에서 상품 구매 후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는 현상 


1 ) 구글 스토어에서 아래 스크린샷과 같이 결제를 시도하면  "이미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팝업이 노출되며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는 문제가 확인되어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 ) 구글 스토어에서 상품 구매 시 결제만 이루어지고 상품이 지급되지 않는 현상에 대해서는 상품이 미지급된 구매 영수증을 고객센터 1:1 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단원님들의 상점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거듭 사과드리며, 결제로 인한 문제를 철저하게 조사하고 처리하여 단원님들께 불이익이 돌아가지 않도록 처리하겠습니다.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해 나가며, 공지를 통해서 확인된 사항은 계속 업데이트 해 드리겠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나이트 크로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